삼성전자가 강력한 AI 퍼포먼스의 최신 프로세스와 다이내믹 아몰레드(Dynamic AMOLED) 2X 터치 디스플레이를 적용한 새로운 개념의 노트 PC ‘갤럭시 북4 시리즈’를 선보였다. 새로운 ‘갤럭시 북4 시리즈’는 ‘갤럭시 북4 울트라’, ‘갤럭시 북4 프로
LG전자가 기존 임상용 제품 대비 성능과 활용성을 대폭 높인 의료용 모니터를 출시했다. LG전자는 디스플레이 분야에서 쌓아온 기술력을 바탕으로 지난 2016년 의료용 모니터 시장에 진출했다. 이후 꾸준히 신제품을 선보이며 현재 임상용 ·진단용·수술용 등
삼성전자가 9 월 1 일부터 5 일까지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유럽 최대 가전 전시회 ‘IFA 2023’ 에서 세탁기 한 대로 건조까지 가능한 신제품을 공개한다 . 이 제품은 25kg 용량의 세탁
KT&G가 궐련형 전자담배 '릴 하이브리드'의 새로운 라인업인 '릴 하이브리드 3.0(lil HYBRID 3.0)'을 24일 출시한다. '릴 하이브리드 3.0'은 3가지의 흡연 모드를 제공한다. 기존 릴 하이브리드 2.0과 퍼포먼스 면에서 동일한 '스탠다드 모드(S
LG전자가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정수기의 편리한 음성인식 기능을 소개한 광고영상이 공개 약 1개월 만에 누적 조회수 1천만을 돌파했다. LG전자는 지난 달 “어떤 물의 레시피 앞에서도 손 하나 까딱하지 않으리”라는 카피를 주제로 ▲비건 편 ▲홈 애프터눈티
아모레퍼시픽이 SM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NCT와 협업해 한정판 ‘NCT DREAM 젤 네일 글레이즈’를 5일 출시한다. NCT는 한국, 일본, 태국, 미국 등 다국적 멤버로 구성된 그룹으로, NCT 127, NCT DREAM, WayV, NC
LG생활건강은 코드 글로컬러의 프라이머, 팩트, 블러셔 등 인기 제품을 리뉴얼한 ‘코드 글로컬러(by Glint)’ 7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Effortless Beauty(최소한의 노력, 확실한 매력)”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차별화된 카테고리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토탈 스타일링 브랜드 ‘비레디(B.READY)’가 신제품 ‘트루 톤 로션’을 출시했다. 피부 보습, 진정 등 스킨케어 기능에 자연스러운 커버력을 더한 신유형 로션으로, 하나의 제품으로 피부 관리
고효능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m)가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어 매끈한 피부로 연출해 주는 ‘라이트 피팅 파운데이션’과 ‘라이트 글로우 쿠션’을 출시했다.
아모레퍼시픽 컨템포러리 서울 뷰티 브랜드 헤라가 '센슈얼 피팅 글로우 틴트'를 새롭게 출시한다. 기존 제품을 새롭게 업그레이드해 선보이는 이번 제품은 맑은 색상과
LG전자가 내장 배터리를 탑재해 어디서나 강력한 사운드를 즐기는 포터블 파티스피커 ‘LG 엑스붐’을 국내시장에 출시한다. LG 엑스붐(모델명: XL7S)은 엔데믹 이후 늘어나는 단체 모임, 야외 행사 등에 최적화된 포터블 스피커다. 강력한 사운드와 이동
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m)가 신제품 ‘화산송이 파하 모공 매끈결 토너’를 출시했다. 신제품 ‘화산송이 파하 모공 매끈결 토너’는 화산송이와 PHA의 듀얼 모공 케어로 특히
씨드 테크 기반 피부 장벽 솔루션 브랜드 프리메라가 신제품 ‘오가니언스 BR 컴포트 아미노 리치 폼’을 출시한다. 프리메라 오가니언스 BR 컴포트 아미노 리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