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잡' 권유리, 초시력 능력자로 첫 등장


‘굿잡’ 권유리(소녀시대 유리)의 활약이 시작됐다.

권유리는 24일 첫 방송된 ENA 새 수목드라마 ‘굿잡’에서 초시력 능력자 ‘돈세라’ 역으로 연기를 펼쳐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1화 방송에서는 ‘돈세라’가 보육원 동생들을 위해 다양한 아르바이트에 매진하는 생활력 강한 모습으로 첫 등장, 독수리보다 몇 배 더 뛰어난 ‘초시력’을 활용해 카지노의 문제 손님들을 처리하는 과정을 다이나믹하게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더불어 돈세라는 변장한 은선우(정일우 분)를 한눈에 알아보고 도둑과 한패로 오해, 추격전을 벌인 것에 이어 우연히 다시 만난 그의 뒤를 쫓았다가 은선우가 피가 가득한 현장에 서 있는 충격적인 광경을 목격하는 엔딩으로, 다음 전개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 과정에서 권유리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돈세라’ 캐릭터를 생동감 넘치게 그려내 극의 몰입도를 배가시킨 것은 물론, 전작 사극에서 보여준 단아하고 청초한 면모와는 확 달라진 쾌활하고 명랑한 매력을 선사하며 연기 변신에 성공, 첫 방송의 포문을 제대로 열었다.  

권유리의 호연과 신선한 캐릭터 설정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굿잡’은 재벌 탐정과 초시력 능력자의 공조 수사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ENA 채널에서 수, 목 밤 9시에 방송되며, ENA DRAMA, 올레tv, seezn(시즌)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나우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