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조이 ‘Happy Birthday To You’ 리메이크 앨범 기대



레드벨벳 조이 매력으로 재탄생된 6곡 수록, 리메이크 앨범 기대감 UP!

리메이크 앨범을 발표하는 레드벨벳 조이(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수록곡 ‘Happy Birthday To You’(해피 버스데이 투 유)로 상큼한 보컬 매력을 들려준다.

지난 20일부터 레드벨벳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스페셜 앨범 트랙 리스트와 각 곡의 무드를 미리 만날 수 있는 티저를 순차 공개해 연일 화제를 모은 조이는 금일(25일) 마지막 수록곡 ‘Happy Birthday To You’의 무드 샘플러 및 트랙 포스터, 티저 이미지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앨범에 수록된 ‘Happy Birthday To You’는 1999년 가수 권진원이 발표한 동명의 곡을 리메이크, 어쿠스틱 사운드 기반의 편곡으로 상큼한 감성을 배가시켰으며, 사랑하는 사람의 생일을 축하하러 가는 길에 느끼는 행복과 설렘을 조이의 풋풋하고 싱그러운 보컬로 생생하게 표현했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안녕 (Hello)’을 비롯해 ‘Happy Birthday To You’, ‘Je T’aime’(쥬뗌므), ‘Day By Day’(데이 바이 데이), ‘좋을텐데 (If Only)’, ‘그럴때마다 (Be There For You)’ 등 1990~2000년대 많은 사랑을 받은 명곡을 조이의 색깔로 리메이크한 총 6곡이 수록되어 있어,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기대된다.

한편, 조이 스페셜 앨범 ‘안녕 (Hello)’은 5월 31일 오후 6시 전곡 음원 공개되며, 6월 3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저작권자 ⓒ 나우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