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yV-쿤&샤오쥔 싱글 ‘Back To You’ 16일 오후 6시 공개!


중국 그룹 WayV(웨이션브이)의 첫 번째 유닛인 WayV-쿤&샤오쥔이 16일 싱글 ‘Back To You’(백투유)를 공개한다.

WayV-쿤&샤오쥔의 싱글 ‘Back To You’는 6월 16일 오후 6시(한국시간 기준) 각종 글로벌 음악 플랫폼에서 음원 공개되며, 타이틀 곡 ‘Back To You (这时烟火)’의 뮤직비디오도 동시에 만날 수 있다.

타이틀 곡 ‘Back To You (这时烟火)’는 서정적인 피아노 멜로디와 쿤, 샤오쥔의 감미로운 보컬이 어우러진 발라드 곡으로, 가사에는 계절이 바뀌고 시간이 흐름에 따라 시들었다가도 다시 타오르는 사랑의 감정을 불꽃에 빗대어 표현, 변화하는 감정들이 결국에는 사랑이 되어 밝게 빛날 것이라는 내용을 그렸다.

더불어 함께 수록된 ‘Sleepless (夜未眠)’(슬립리스)는 따뜻하면서도 쓸쓸한 느낌의 피아노 사운드와 풍성한 스트링 선율, 호소력 짙은 보컬이 조화를 이루는 팝 발라드 곡으로, 가사에는 떠나간 상대에 대한 그리움과 아쉬움으로 잠을 이루지 못하는 이야기를 담아 아련한 감성을 선사한다.

또한 WayV-쿤&샤오쥔은 6월 21일 오후 8시 네이버 V 라이브의 WayV 채널을 통해 스페셜 생방송을 진행하며, 싱글 소개, 곡 작업 에피소드, 근황 토크 등 다양한 이야기로 글로벌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어서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한편, WayV-쿤&샤오쥔은 6월 17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타이틀 곡 ‘Back To You (这时烟火)’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나우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