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인, 웹드라마 ‘연애시발.(점)’ 첫 번째 OST주자로 나서…‘그냥 욕해’ 오늘(15일) 공개


가수 정인이 웹드라마 ‘연애시발.(점)’의 첫 번째 OST 주자로 나선다.

정인이 오늘(15일) 오후 6시 공개되는 웹드라마 ‘연애시발.(점)’ OST Part.1 ‘그냥 욕해’의 가창을 맡았다.

‘그냥 욕해’는 이별 직후 현실적인 여자의 마음을 담은 발라드 곡으로, 깊은 멜로디 라인과 그루브한 리듬, 직설적인 가사가 포인트다.

특히 정인의 매력적인 보컬과 호소력 짙은 감성이 더해져 극의 몰입도를 높이고, 이별 후 애절한 마음을 강조한 후렴 부분이 중독성을 자아낼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정인은 독보적인 음색과 감성으로 '사랑은', '장마', '오르막길', '미워요' 등의 명곡을 탄생 시켜 국내 최고 여성 보컬리스트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콜라보레이션 음원 발매 및 다양한 OST 작업에 참여하는 등 꾸준히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11일 공식 유튜브 채널 ‘미니시리즈 ON’을 통해 첫 화를 공개한 ‘연애시발.(점)’은 한 취업 준비생이 의도치 않게 잃어버린 스마트폰 때문에 일어나는 오해와 우왕좌왕 해프닝을 담은 청춘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배우 김승우가 각본, 연출을 맡은 가운데 정인의 지원사격까지 더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정인이 가창한 ‘연애시발.(점)’ OST Part.1 ‘그냥 욕해’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나우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