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 오는 29일 팬 이벤트 ‘HEY ZICO! GIVE ME A MINUTE?’ 개최!



지코, 약 4년 만에 공식 팬 이벤트 개최! 오는 29일 오프라인으로 만난다!
지코, 팬 이벤트 포스터 공개…‘5분만’ MC에서 게스트로 변신? 궁금증 UP!

프로듀서 겸 아티스트 지코(ZICO)가 특별한 팬 이벤트를 개최한다.

지코는 오늘(12일) 오후 2시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Weverse)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팬 이벤트 ‘HEY ZICO! GIVE ME A MINUTE?’ 개최 소식을 알렸다. 이번 행사는 오는 29일 서울 용산구 노들섬 라이브하우스에서 열린다.

‘HEY ZICO! GIVE ME A MINUTE?’은 2019년 개최된 팬미팅과 단독 콘서트 이후 약 4년 만에 지코와 코몬(COMMON, 팬덤명)을 위해 준비된 자리다. 지코는 오직 팬들에게만 들려주는 진솔한 이야기와 특별한 무대를 예고해 기대를 높인다.

개최 공지와 함께 공개된 포스터에는 톡톡 튀는 색감이 돋보이는 ‘5분만’의 타이틀 로고가 담겨있다. 이번 팬 이벤트는 지난해 인기리에 종영된 자체 웹 예능 ‘5분만 : Give me a minute’(이하 ‘5분만’)의 지코편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의외의 인물을 만나 인터뷰를 하는 ‘5분만’에서 갈고닦은 입담과 지코의 믿고 보는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지코의 오프라인 팬 이벤트 ‘HEY ZICO! GIVE ME A MINUTE?’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추후 위버스와 공식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지코는 지난해 미니 4집 ‘Grown Ass Kid’와 ‘새삥 (Prod. ZICO) (Feat. 호미들)’을 연달아 흥행시키며 ‘음원 톱 티어’의 진가를 보여줬다. 이에 더해 ‘2022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국무총리 표창, ‘2022 MAMA AWARDS’ 글로벌 뮤직 트렌드 리더상 등을 수상하며 K-팝 시장에서 남다른 영향력을 입증했다.

<저작권자 ⓒ 나우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이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