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산아이앤티, 가상사설망 보안솔루션 ‘eWalker SSL VPN V10’ 조달청 디지털서비스몰 등록 완료


네트워크 보안솔루션 전문기업 수산아이앤티가 가상사설망 보안솔루션 ‘eWalker SSL VPN V10’을 총판사인 티앤디소프트를 통해 조달청 디지털서비스몰에 공식 등록했다고 20일 밝혔다.

조달청 디지털서비스몰은 조달청에서 운영 중인 공공조달 전용 플랫폼으로 기술력과 품질에 대한 검증을 받은 IT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에 디지털서비스몰에 등록된 eWalker SSL VPN V10은 원격 접속자가 내부 시스템으로 접속할 때 안전한 보안 경로를 제공해 주는 가상사설망(VPN) 전용 네트워크 보안솔루션이다.

최근 국내용 인증 보안 제품이 받을 수 있는 최고 CC인증 EAL4등급과 정보통신기술협회(TTA)로부터 소프트웨어 품질증명(Good Software) 최고 등급인 GS 1등급 인증을 획득해 제품의 기술력과 안전성을 이미 인정받았다.

eWalker SSL VPN V10은 인터넷망에 암호화 터널을 구성함으로써 외부에서도 내부 시스템 자원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정보가 암호화돼 통신 중 해킹이 발생하더라도 내용 유출을 방지할 수 있다.

또한 보안 수준을 알 수 없는 PC, 노트북, 모바일 등의 단말기가 내부망으로 접속되는 것을 차단해 예고 없이 발생하는 보안 사고를 신속하고 편리하게 운영 가능하며, 별도의 소프트웨어 설치 없이 웹 브라우저 하나로 언제 어디서나 내부 네트워크 접속이 가능하기 때문에 시스템 구축 비용 절감 효과와 사무실 단말기 원격 접속, 구성원 간 화상회의 지원 등을 통한 재택근무의 필수 솔루션으로 각광받고 있다.

수산아이앤티 김종우 사업총괄(COO)은 “원격·재택 근무의 확산과 다양해진 IOT 기기의 보안성 강화를 위해 언제, 어디서나 안전하고 최적화된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이 더욱 중요시됐다”며 “이번 디지털서비스몰 등록을 계기로 공공기관에 당사 VPN 제품 공급 및 솔루션 지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나우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희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