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 ‘사랑의 이해’ 출연 확정…유연석·문가영과 호흡 맞춘다


배우 조인이 JTBC ‘사랑의 이해’에 출연한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배우 조인이 JTBC 새 수목드라마 ‘사랑의 이해'(극본 이서현·이현정 / 연출 조영민)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유연석, 문가영, 금새록, 정가람 등이 출연하는 ‘사랑의 이해’는 각기 다른 이해(利害)를 가진 이들이 만나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이해(利害)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멜로 드라마다. 


극 중 조인은 KCU 은행 영포점 계장이자 새침한 면모를 지닌 ‘배은정’으로 분한다. 배은정은 안수영(문가영 분)과 특별한 케미스트리를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조인은 ‘도리안의 그레이의 초상’, ‘지구를 지켜라’ 등 연극 무대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뽐내며 탄탄한 입지를 다졌다. 


지난해에는 SBS ‘모범택시’로 지상파 데뷔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후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MBC ‘내일’, KBS2 ‘크레이지 러브’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며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한계 없는 캐릭터 소화력과 폭넓은 감정 변화를 선보이며 출연하는 작품마다 강렬한 임팩트를 남긴 조인이 ‘사랑의 이해’에서는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대중을 놀라게 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배우 조인이 출연하는 JTBC 새 수목드라마 ‘사랑의 이해’는 올해 하반기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나우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