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라톤 세부 막탄 리조트, 남부 여왕의 도시 필리핀 세부에 오픈

쉐라톤 호텔&리조트 브랜드의 첫 번째 필리핀 리조트


메리어트 본보이의 30개 브랜드 포트폴리오 중 하나인 쉐라톤 호텔&리조트가 브랜드의 첫번째 필리핀 내 리조트, 쉐라톤 세부 막탄 리조트(Sheraton Cebu Mactan Resort)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풍부한 해양 생태계를 자랑하는 막탄 섬 중심에 위치한 쉐라톤 세부 막탄 리조트는 해변 앞에 위치했으며 261개 객실로 구성됐다. 이 리조트는 앞으로 현지인과 여행객들에게 리조트를 넘어 새로운 모임 장소로서 보다 향상된 숙박 경험과 모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쉐라톤 세부 막탄 리조트는 세부 필리핀에 위치한 라푸-라푸 시티(Lapu-Lapu City) 내 막탄 섬의 푼타 엔가노 로드(Punta Engaño Road)에 위치했으며, 막탄 국제 공항까지 차로 약 30분이 소요된다. 세부에서 가장 아름다운 보호구역 중 하나인 힐루뚱안 해협(Hilutungan Channel)과 철새들의 7대 이동 경로 중 하나인 올랑고 섬을 조망할 수 있는 매혹적인 전망을 자랑한다.

이 리조트는 261개의 모던하고 넓은 객실과 스위트룸으로 구성돼 있으며, 투숙객은 대부분의 객실에서 오션뷰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바닥에서 천장까지 이어지는 창문과 발코니를 통해 충분한 자연광을 만끽할 수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바다를 내려다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객실에는 50인치 LED 텔레비전과 고속 무선 인터넷, 프리미엄 욕실 어메니티 등 현대적인 편의 시설이 갖춰져 있다. 투숙객은 246평방미터의 프레지덴셜 스위트룸과 침실에서 바다를 180도 조망할 수 있는 89평방미터의 쉐라톤 허니문 스위트룸 등 다양한 객실 타입을 선택할 수 있다. 숙객은 대부분의 객실에서 오션뷰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바닥에서 천장까지 이어지는 창문과 발코니를 통해 충분한 자연광을 만끽할 수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바다를 내려다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객실에는 50인치 LED 텔레비전과 고속 무선 인터넷, 프리미엄 욕실 어메니티 등 현대적인 편의 시설이 갖춰져 있다. 투숙객은 246평방미터의 프레지덴셜 스위트룸과 침실에서 바다를 180도 조망할 수 있는 89평방미터의 쉐라톤 허니문 스위트룸 등 다양한 객실 타입을 선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나우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