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정규 2집 ‘All Yours’ 가온차트 플래티넘 획득 ‘압도적 파워 입증’


글로벌 보이그룹 아스트로(ASTRO)가 가온차트에서 인증하는 앨범 누적 판매량 부문 플래티넘 배지를 획득했다.

지난 10일 국내 대표 음악차트 가온차트에 따르면 아스트로(MJ, 진진, 차은우, 문빈, 라키, 윤산하)가 두 번째 정규앨범 ‘All Yours’(올 유어스)를 통해 앨범 판매량 25만 장 초과 달성 시 부여하는 플래티넘 인증 마크를 받았다고 밝혔다.

플래티넘 인증을 받은 ‘All Yours’는 ‘아스트로의 모든 것을 드리겠다’는 멤버들의 포부를 담은 앨범으로 초동 판매량은 자체 최고 기록의 약 4배에 달하는 28만 장을 기록, 가온차트 15주 차 리테일 앨범과 BGM(비지엠)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특히 ‘All Yours’는 지난 4월 발매 직후 아이튠즈 차트 20개국 상위권에 랭크됐고, 빌보드 리릭 파인드 글로벌 차트에서 처음으로 21위를 기록하며 데뷔 이래 최고의 성적을 보여줬다. 뿐만 아니라 일본 오리콘 주간 앨범 차트에서는 데뷔 후 첫 1위에 올랐고, 타워레코드 전점 종합 앨범 차트에서 2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일본에서의 뜨거운 인기도 증명했다.

이처럼 자체 최고 기록을 세우며 4월 K팝을 점령했던 아스트로가 가온차트가 인증하는 플래티넘 배지의 주인공이 되면서 또 한 번 막강한 저력을 입증했다.

두 번째 정규 앨범 ‘All Yours’로 놀라운 성장세를 자랑한 아스트로는 현재 공식 팬클럽 아로하 5기를 모집 중이며, 인터파크 티켓에서 15일까지 가입이 가능하다. 아스트로는 앞으로도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전 세계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나우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영 기자 다른기사보기